사용기/취미용품

전자담배 Green Smoke 사용기

쁘띠훈 2014. 10. 24. 13:33
반응형


내년 1월 1일부터 담배값이 일제히 상승하다보니 전자담배가 유행이네요.


저도 대세를 따라서 전자담배를 구매하였습니다.


제가 선택한 담배는 Green Smoke 입니다.










보다시피 그린스모크는 미국회사로 아직 한국에 정식발매는 안되었죠.


저는 배대지를 통한 직구를 사용하였습니다만 그린스모크에서 한국까지 배송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배터리 충전기 등등...초기에 구입할것이 많아서 배대지를 이용하는게 더 저렴했지만 


카토마이져만 구입할때는 그린스모크에서 직배송을 이용할 예정입니다.









주문한지 일주일정도 후에 도착했습니다.


구입한 달에 20% 할인 쿠폰을 뿌려서 50달러 선에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거기에 추가로 배대지 운송 비용으로 만원정도 들었네요.


전자담배 또한 니코틴이 들어있다면 담배 소비세와 교육세?? 돈이 추가로 들기때문에 무니코틴으로 


주문했습니다.










제가 주문한건 Pro-kit 입니다.


초록색 케이스는 담배케이스인데 들고다니지는 않고 있어요.


장기간 여행갈때에는 유용할 것 같습니다.








Pro-kit의 구성품은 배터리 큰거 1개, 작은거 2개, 그리고 카토마이져 2박스. 그밖에 충전기들인데 


현재 사용하고 있는건 usb 충전기만 사용하고 있네요.


그 밖에 다음번 구매시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가 동봉되어있습니다.








Pro-kit으로 주문시에는 구성품을 변경 할 수 있고, 카토마이져 종류와 배터리 조합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배터리 끝에 불빛이 나는데 초록색과 빨간색이 있습니다.











배터리 작은것과 카토마이져를 연결한 모습입니다.


실제 담배사이즈보다는 일단 두께가 좀 두껍고, 길이도 약간 긴편입니다만, 겉보기로는 거의 연초와 


흡사한 모습입니다.


무게는 연초보다는 무겁기때문에 입에 물고 있기는 좀 힘들거같네요.











Pro-kit은 처음 구매시에 필요한 충전기등을 저렴하게 확보하기 위해서 구매하였고, 


이후에 배터리를 분실, 혹은 고장이 날 경우 따로 구매를 하더라도 만원 안밖으로 구매할수 


있기때문에 나름 저렴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카토마이져를 구매를 해야하고 또 해외배송을 이용해야하는 불편함이 있기는 하지만 


앞으로 오를 담배세를 생각하면 그정도 불편함은 괜찮을것 같습니다.











연초처럼 손가락에 끼고 흡연 할 수는 있지만 약간 무게가 있기때문에 손가락 힘이 없다면 약간 


불편함은 느껴집니다.  하지만 실제 담배와 비슷한 외관과 끝에 들어오는 불빛때문에 연초 피는


 느낌이 들어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추가로 목넘길때 아프건 전혀 없더군요. 니코틴이 있는 경우는 좀 다를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연기도 상당히 만족스럽게 나오고 가격이나 성능으로나 전체적으로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