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기/서울

홍대) 이것이 참 요거트구나, 홍대 그릭요거트

쁘띠훈 2014. 10. 25. 11:20
반응형


홍대 메세나폴리스에 있는 그릭요거트를 갔습니다.


홍대는 수없이 가봤지만 메세나폴리스에는 처음가봤는데 홍대랑은 전혀 다른 분위기네요?


오늘 방문한 그릭요거트는 찐찐한 느낌의 요거트를 맛 볼 수 있어서 추천하는 곳이에요.











내부 인테리어가 이쁘게 되어있는 곳이에요.


엔틱하면서도 많이 화려하지도않고 분위기도 좋고 조용한 곳이에요.















   


의자의 모양이 우유통처럼 생겼어요.


요런 세심한 디자인에 반하지 않을 수가 없어요.










이제 중유한 메뉴를 살펴봐야겠지요?


기본적으로 요거트가 3종류에 무게별로 판매하고있어요.


이날은 너무 늦게가서 ORGANIC을 먹어야했지만


다음번에 오면 꼭 GREEK 요거트를 먹어봐야겠어요.








요거트를 골랐다면 다음은 토핑을 고를 차례.


그릭요거트에는 토핑이 무려 7종류나 준비되어있어요.


이날 제가 먹은건 3번!! 피넛버터 + 포도 + 블루베리 잼 + 아몬드 입니다.


1번도 무슨맛인지 궁금했지만 모험은 다음에 하기로.









요거트는 질감부터가 달랐어요.


정말 그날 바로 만든것 같은 찐찐함이 있는 요거트였습니다.


많이 달지도 않았고 요거트맛만 살짝나는 정도인데


토핑과 잘 어우러져서 깔끔한 맛이었어요.










순식간에 바닥이 보였네요 ㅠ


정말 너무 맛있어서 정신없이 퍼먹은거 같아요.





리얼요거트와 다양한 토핑이 준비되어있는 그릭요거트.


앞으로 홍대에 가면 자주 가게 될 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