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기/서울

연남동) 맛있는 태국음식, 툭툭 누들타이

쁘띠훈 2014. 10. 15. 23:27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연남동에서 이미 맛집으로 통하는


툭툭 누들타이 입니다.


 



툭툭 누들타이의 영업시간 먼저 알아가세요.


12:00 ~ 15:30, 17:00 ~ 21:30 (매주 월요일, 셋째주 일요일 휴무) 









저는 토요일 오후 5시타임으로 갔어요.


4시 30분에 도착했는데 이미 길이 길게 섰더라구요.


5시가 되어서 입장이 시작되고 딱 앞에 한팀 놔두고 짤렸어요 ㅠㅠ









하지만 툭툭 누들타이는 전화번호를 적어놓으면 자리가 나면 연락을 주신답니다.


전화번호를 적고 한가롭게 연남동 구경을 하시면 되요.









드디어 입장한 툭툭 누들타이~


가게안은 사람들로 꽉찼고 맛있는 음식 냄새로 가득하네요.









메뉴판에는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적혀있지만


사람들이 강추하는 쏨땀 가이양이랑 팟타이, 그리고 밥으로 카오팟을 시켰어요.


2명이지만 태국음식 매니아기에 거뜬하게 먹을 수 있다고 생각했죠.










우선 쏨땀 가이양은 쏨땀이라기보다는 그냥 닭요리라고 생각되더라구요.


하지만 그 닭이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정말 야들야들하고.


기름이 쏙 빠져서 정말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다음에 오면 꼭 또 먹을 메뉴에요.








두번째 팟타이입니다.


팟타이도 여느 태국음식점에서 맛 볼 수 있는 맛이었어요.


약간 단맛이 더 세다면 센거 같습니다.









요 볶음밥도 무난하게 맛이 있었어요.


다음에 온다면 쌀국수도 한번 꼭 맛보고 싶네요.








대식가인 그들이기에 3접시는 순식간에 바닥이 보였습니다.


물론 맛이 뒷받혀주었기 때문이겠죠???

 

 

 

 



태국음식을 좋아하거나 색다른 음식을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툭툭 누들타이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