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기/서울

청담) 청국장과 보리밥 그리고 미숫가루

쁘띠훈 2014. 10. 25. 11:49
반응형

너무나도 배가 고팠던 하루.


이날은 늦은시간에 청국장집에 방문했습니다.


바로 청담에 있는 청국장과 보리밥이지요.





늦은시간이라서 사람들이 없었어요.


가게 내부는 청국장 냄새로 진동을 하네요. 하악~













청국장과 보리밥이라 청국장만 파는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하지만 저희는 기본 청국장과 보리밥(8000원)으로 주문했습니다.









 


우선 기본찬과 보리밥이 나왔어요.


밥에 비벼먹을 수 있는 강된장이랑 야채들이 나오고 하얀 순두부 비지같은것도 나왔어요.







청국장은 보글보글 끓고 있습니다.


허기를 달래기보다 더 끌어오리는 냄새~










청국장이 다 끓으면 보리밥에 야채와 된장, 청국장을 넣고 쓱싹쓱싹~


이날 너무 배가고팠는지 반찬까지 전부 남김없이 먹었네요.


전체적으로 맛이 좋았고 8000원이라는 가격이 적당하네요.






그리고 후식으로 미숫가루.


사실 이 미숫가루가 가장 압권이었습니다.


그냥 미숫가루가 아니고 무려 슬러쉬 미숫가루입니다.


어릴적 부모님이 만들어주시던 그 찐한 미숫가루의 맛을 맛보실 수 있어요.


정말 강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