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기/서울

강남 뉴코어 냉면맛집 후원

쁘띠훈 2016. 5. 5. 12:03
반응형

요즘 날씨가 급격히 더워져서 냉면이 땡 껴서 찾아본 후원
이랜드 계열 체인점이다






메뉴가 많지 않아서 정갈하고 좋은 느낌이다.

회 냉면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만두를 주는 세트메뉴에 이끌려
물냉 + 비냉 + 만두 4개 세트를 주문했다

만두는 김치만두, 고기만두가 있는데 고기만두로 선택 가능







물냉면보다는 비빔냉면이 더 맛있었다.
여자친구도 비냉이 더 맛있다고 했다.

냉면 면발이 아주 가늘어서 식감이 더 좋았다.
거기에 세트로 나오는 고기만두는 큼직하고 
만두 속도 꽉 차서 냉면만으로는 부족할 수 있는 2%를 채워주고도 남았다.

냉면이 생각나는 날에는 자주 오고 싶은 후원이었다.


위치는 강남 뉴코아 아울렛 본관 5층에 위치해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