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기/장난감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브레이브 티라노킹 합체

쁘띠훈 2017. 4. 15. 13:20
반응형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브레이브킹이 출시되었다. 전혀 생각치도 못한 녀석의 출시라서 당황했고 살까말까 고민하다 전기톱 때문에 구매하게 되었다. 티라노 머리에는 개틀링건이 장착되었고 스테고치는 칼 대신 전기톱으로 변경되었다. 무장으로만 보면 악당같다. 기존에 출시 되었던 완구와는 완벽호환이 되어 오랜만에 브레이브 합체를 시켜보았다.




브레이브 티라노킹 + 프테라킹 => 브레이브 라이덴 티라노킹


화이트컬러 티라노킹과 블랙컬러 프테라킹의 조합이다. 어중간한 빨강과 파랑이 들어가서 참 색조합이 별로 인 것 같다. 역시 프테라킹은 블랙 티라노킹과의 조합이 가장 멋진듯.
이번에 새로 나온 프레라킹은 초록색이던데 그것과는 잘 어울릴지도?




브레이브 티라노킹 + 프레즈킹 = > 브레이브 파워 티라노킹

정말 생각치도 못한 완벽한 조합니다. 프레즈킹이 전체적으로 화이트 베이스라서 그런지 정말 완벽한 컬러조합을 보여준다. 거기에 티라노의 빨간 머리는 이전 파워 티라노킹 일때보다 더 돋보인다. 이 조합은 브레이브 티라노킹 매뉴얼에 적혀있지 않았고 프레즈온킹도 재출시 되지 않았다. 아마 이번 방송에서는 프레즈온이 안나와서일거라 추측해본다.

 


브레이브 티라노킹 + 기간트 브라키오킹 = > 브레이브 기간트 티라노 킹


합체할때마다 그 크기에 놀라는 기간트 티라노 킹. 색감은 전체적으로 잘 어울린다. 이번에 재출시된 기간트 브라키오 킹은 보라색이고, 파라사건과 작토르가 브레이브 티라노킹에 맞추어 화이트 색으로 재출시 되었다. 매뉴얼에 있는 사진으로 봤을때는 전체적으로 하얀 브레이브 기간트 티라노 킹을 볼 수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