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기/서울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가산초밥부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 가산 스시메이진

쁘띠훈 2016. 5. 12. 18:00
반응형

가산디지털단지 현대아울렛 6층에 위치한
초밥부페, 가산 스시메이진에 다녀왔다.



스시메이진은 초밥 = 스시 와 명인 = 메이진의 합성어로
명인이 만드는 초밥이라는 뜻이다.

평일런치가격은 15,900원
주말 및 디너는 19,900원



메뉴는 크게 초밥, 샐러드, 양식으로 나눠 볼 수 있다.
샐러드는 가짓수가 많진 않지만 기본에 충실한 맛이다.



스시메이진 초밥은 밥의 양이 많지 않은 점이 좋았다.
밥 무게 12g을 초과하지 않는다는 원칙으로 차별성을 띄고 있다.




초밥도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는 양념치킨이 정말 좋았다.
양념소스도 자극적이지 않았고, 치킨 살도 퍽퍽하지 않고 촉촉했다.
여기서 거의 치킨 한 마리는 먹었지 싶다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딱 생각나는 소바
육수만 맛을 보았는데 멸치 국물과 기타 야채를 잘 삶은 기본적인 맛이지만
기본에 충실해서 더 맛있게 먹었다.





메뉴가 다양하지는 않았지만 모든 메뉴가 맛있었기 때문에
기분 좋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다.
개인적으로는 평일 점심이 가성비 대비 만족스러울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