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기/대구

대구 시지) 봉구비어 시지점. 시원한 가을과함께 맥주를

쁘띠훈 2014. 10. 15. 23:40
반응형

 

 

 

 

 

추석연휴를 맞이하여 여자친구 고향인 대구에 갔어요.

 

대구엔 참 먹을게 많고 맛있어서 또 가고싶은곳이에요.

 

이번 포스팅은 대구 시지에 있는 봉구비어입니다.

 

근데 시지가 대구 맞죠????

 


 

 

 

 

봉구비어의 대표 맥주인 꿀꽐라맥주랑 꿀라임 맥주를 주문했어요.

 

달달한 꿀과 상큼한 과일맛의 조화

 

술을 잘 못먹는 저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에요. 

 











안주로 주문한 메뉴는  

 

 

봉구비어 치즈스틱이랑 오바디튀김이에요.

 

 

치즈스틱의 치즈양에 한번 놀라고 맛에 두번놀라고!!!

 

 

지난번에 먹은 치즈스틱은 창렬이었다면 요건 혜자에요 혜자!!! 








오바디튀김은 신메뉴라고 하던데 이것도 정말 깜놀했어요.

 

오동통한 오징어에 튀김가루가 무얼 쓰셨는지

 

아주 맛있었어요.

 

그야말로 맥주안주로는 딱이더라구요~!






 

 


봉구비어를 처음 간곳은 홍대점이었는데 너무 실망했어요.

 

속는셈치고 이번에 다시 가봤는데 정말 가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너무너무 만족했던 봉구비어 대구 시지점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