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기/서울

가로수길) 카레전문점 아비꼬

쁘띠훈 2014. 10. 15. 23:10
반응형







오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가로수길점 아비꼬를 방문했어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1시에 방문해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들어갔어요.

점심시간엔 평일에도 주변
직장인들이 많이 오셔서 기다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기본 카레에 대파랑 토핑은
치킨까스와 치킨가라아게를 했습니다.
대파랑 마늘 후레이큰 무료인데
마늘 후레이크가 다 떨어졌데요 ㅠㅠ










제가 가장 추천하는 조합은
치즈토핑에 치킨가라아게에요.
특히 치킨가라아게 맛이 제일!!!











너무 맛있어서 리필해서
한공기 더먹었네요.
밥이랑 카레는 배부를때까지
무한리필입니다.

아비꼬 가로수길점을 좋아하지 않을수가 없네요.

아비꼬 가로수길점 꼭 들려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