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기/취미용품

핫아이템 T포켓파이M - 개봉기

쁘띠훈 2016. 6. 6. 10:00
반응형


매일 지하철로 출퇴근을 하면서
스마트폰을 보고있으면 데이터가 엄청 나가네요.
무제한으로 하기엔 요금부담이 너무 크고
통신사 와이파이를 쓰기엔 속도가 너무 느려서

고심끝에  T포켓파이M을 마련했습니다!




T포켓파이M  처음에는 뭔지 잘 몰랐는데
쉽게 말하면 공유기입니다.
와이파이가 없는곳에서 갑자기 데이터를
많이 써야할때 데이터 부담이 엄청 나죠




하지만 T 포켓파이M 이 있다면 와이파이가 
늘 내곁에 있는거니깐 요금부담도 적고
와이파이 속도도 빠르고 여러모로 용이합니다.
크기도 작아서 편하게 보관할 수 있구요.




편리하게 T포켓파이M을 키기만하면
와이파이존이 생성이 됩니다.
전국 어디에서나 와이파이를 쓸 수 있다는거~!

휴대용 배터리도 2개나 있고,
가죽케이스까지 준비해두는 센스!!



이렇게 유심을 꼽아주면 사용 준비 끝!!!
T포켓파이M 사용요금은 어떻게 될까요?
저는 원래 band36을 썼는데 데이터비용 플러스 해서
나가는 비용보다 훨씬 저렴한 값이 나와서 딱이에요~



디자인도 크기도 컴팩트하게 딱이네요!

거기다 마침 이벤트 중이라서 완전 핵 이득!
이 제품을 구매하면서 시중가 7만원선의 샤오미 웹캠도 받았어요.

T포켓파이M 사용해보니 정말 좋은 제품이네요.
와이파이 인터넷도 빵빵하게 잡아주고
이벤트 증정품도 따라오니 안살 수가 없네요.


반응형